일상 이야기

미드 애로우 시즌1 E07 너와는 달라 헬레나

까비노 2019. 9. 10. 23:18
728x90

 어머니와 점심 약속이 있던 것을 깜빡한 올리버는 급히 퀸 건물로 향한다. 한 남자와 대화하던 어머니를 발견한다. 이때 오토바이를 탄 어떤 사람이 나타나는데 한 손에는 권총을 들고 있다. 이 권총은 올리버의 어머니 방향을 향해 발사된다. 날아간 총알은 함께 있던 남자가 맞고 올리버의 어머니는 다행히 살아난다.

 

 올리버는 죽은 남자가 폭력단 출신 폴 코파니이며, 이 조직과 관련된 인물들이 차례대로 살해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낸다. 허름한 창고로 오토바이를 타고 들어오는 오토바이 살인범은 헬맷을 벗는다. 그녀는 한편에 마련된 폭력단원들의 얼굴에 죽음을 표시한다. 

 

 올리버는 조직의 수장인 프랭크 버티넬리의 집으로 찾아간다. 그곳에서 프랭크의 딸 헬레나를 만나고 사업차 저녁을 함께하게 된다 (아직까지 올리버는 헬레나가 오토바이 살인범이라는 사실을 모르는 상황이다.). 식사 도중 디글의 전화를 받고 먼저 자리를 뜬 올리버. 방금 식사를 한 장소로 곧 프랭크의 부하가 올 거라는 사실을 알린다.

 

 식당 주인을 해하려는 프랭크의 부하. 그린 애로우가 등장해서 저지하는데, 간발의 차로 헬레나도 헬맷을 쓰고 등장한다. 올리버와 헬레나는 곧 서로를 존재를 인식하고 싸우게 된다. 그랜 애로우의 주먹이 헬맷을 관통하고 유리가 깨진다. 그 자리에는 헬레나의 얼굴이 보인다. 올리버는 오토바이 살인범이 헬레나라는 사실을 알아채고 당황한다.

728x90
반응형